레이저 클리닉

울쎄라 리프팅

울쎄라는 피부 표면에 손상 없이, 피부 속 SMAS층에 60-70℃의 초음파 에너지를 집중 전달하여 SMAS층을 응고, 수축시키는 원리입니다. 따라서 시술 후 별도의 회복기간 필요 없이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한 프리미엄 리프팅 시술입니다.

리프팅 효과, 콜라겐 재생 및 생성, 주름 개선



레블라이트 SI

높은 에너지를 짧은 시간동안 순간적으로 방출하여 피부 표피와 진피에 존재하는 색소를 파괴하는 광 충격파 작용을 통해 멜라닌색소를 잘게 부수어 인체 내부에서 흡수 및 배출시키는 작용을 통해 색소를 제거하는 레이저로, 시술 후 만족도가 높은 장비입니다.

난치성 색소, 오타모반, 기미, 잡티, 피부톤


브이빔

짧은 시간 동안 고출력 에너지(595nm)를 발생시켜 적혈구에 흡수, 혈관을 파괴시키는 원리를 이용하여 혈관에만 선택적으로 작용하는 장비입니다. 붉은 피부나 확장된 혈관 치료에 탁월한 효과를 보여줍니다.

안면홍조, 모세혈관 확장증, 붉은 여드름자국


토로이달

단 20W의 적은 열 에너지를 원하는 깊이의 피부 진피 하부층에 보다 균일하게 전달하여 피부 리모델링을 촉진시키고 안전하고 효율적인 방법으로 스킨 타이트닝에 도움을 드립니다.

피부탄력, 잔주름 개선, 스킨ㆍ바디 타이트닝


루눌라

두가지 파장(635nm,405nm)의 LOW Level 레이저 빛이 환부에 조사하여 한가지 파장의 레이저는 무좀균을 죽이고 다른 한가지 파장은 면연력 및 혈액순환, 세포재생 등의 효과로 재발율을 낮추고 치료 성공률을 높여 드립니다. 식품의약품안전처의 허가를 획득한 장비로 실손보험 적용이 가능합니다.

통증 거의 없는 손ㆍ발톱 무좀 치료 레이저


슈링크

고강도 집속 초음파(HIFU)를 이용하여 피부가 처지는 원인이 되는 피부 근막층과 피하지방층에 직접 에너지를 전달하여 콜라겐과 탄력섬유의 재생을 촉진해줍니다. 타이트닝은 물론, 주름 개선, 피부 미백에도 효과적입니다.

피부 탄력, 주름 개선, 턱밑 살 개선


라셈드

인큐베이팅 시스템으로 피부가 스스로 좋아질 수 있도록 좋은 성분을 깊숙이 침투시켜 피부 속에서부터 좋아지도록 도와줍니다. 피부 겉만 관리하던 기존의 피부 관리와는 차별화된 레이저입니다.

피부 탄력, 모공, 피부 건조증, 피부결


파스텔

532nm과 1064nm 두 가지의 파장을 이용하여 피부 얕은 곳(표피층)에 위치한 옅은 점, 주근깨, 잡티 등은 물론 피부 깊은 곳(진피층)에 위치한 다양한 색소와 문신를 치료하는데 효과적이며 제네시스 모드가 있어 모공의 타이트닝에 도음을 드립니다.

문신 제거, 모공, 잡티


에일린

1064nm의 긴 파장을 이용하여 피부 표면의 손상과 통증을 줄여줍니다. 혈관, 모공에 효과적이며 제모 시술에도 사용됩니다.

색소, 혈관, 모공, 제모


ECO2

박피성 Co2 프락셔널 레이저 시스템을 이용하여 피부 속 진피층까지 레이저빔을 침투합니다. 피부톤이 더욱 맑아지며 콜라겐의 수축과 재생을 유도하여 젊고 건강한 피부로 바꾸어주는 레이저 시술입니다. 미세 박피 효과를 통해 피부 탄력이 향상되고, 넓은 모공, 주름에도 효과적입니다.

여드름흉터, 모공


아큐어

여드름에 효과적인 레이저 장비로 1450nm 파장의 고출력 에너지를 전달합니다. 피부 속 수분과 유분에 대한 흡수도가 다른 파장대에 비해 높아 빠른 치료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피지선에 직접 작용하여 비정상적인 피지선을 재배열시키고, 피지 분비를 줄여 피부를 개선시키는 원리입니다.

여드름개선, 피지감소, 모공


CO2

10,600nm의 파장을 이용한 탄산가스 레이저로 수분 함유량이 많은 피부 조직에 잘 흡수되는 원리입니다. 수분이 있는 조직을 절개, 기화 및 응고시키는 특성이 있으며 이산화탄소 레이저광은 반사, 산란이 적어 표적에 대부분의 에너지를 집중적으로 조사할 수 있습니다.

점, 검버섯, 편평사마귀, 한관종, 쥐젓, 비립종

비만 클리닉

인바디측정기

체내의 체지방, 근육량, 체수분, 사이즈들을 분석해주는 장비입니다. 같은 체중을 가진 사람들이 있다 하더라도 그들의 체지방 비율이나 뼈, 장기 등의 무게들은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다양한 체내 사이즈를 측정하여 다이어트 방향을 안내하는 측정기입니다.

체중, BMI, 근육량, 체지방 측정


클라투360

냉각지방분해술로 피부에 특수한 장치를 부착하여 피하지방층까지 음압으로 빨아들이고 냉각시킵니다. 피하지방세포는 냉각으로 혈액순환이 줄어든 상태에서 미세한 지방층염을 발생하여 세포 자사별 증상으로 비침습적으로 피하지방을 감소시켜주는 장비입니다.

복부, 허벅지, 팔뚝 지방세포 파괴


3-MAX

36KHz 초음파 캐비테이션과 멀티 폴라 고주파, 석션 기능이 결합한 장비로 셀룰라이트 감소와 체형 리쉐이핑 관리에 용이합니다. 비침습적인 방법으로 고주파 에너지를 전달하여 심부열을 발생시키고, 석션 기능과 함께 병행하여 효과를 높이고 바디라인 정리에 도움이 됩니다.

체형관리, 지방분해


인퓨전 펌프

파워 HPL용액을 효과적으로 주입시켜 효과가 보다 빠르게 나오도록 도와줍니다. 일반적으로 주입하는 것보다 통증이 거의 없으며, 약물 주입 속도는 높여 빠른 시간내에 시술을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복부, 허벅지, 팔뚝

기타 클리닉

더마퀸

원하는 약물을 피부의 정확한 깊이에 적정량 주입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장비입니다. 바늘이 들어가기 전에 음압 기능을 이용해 피부를 살짝 들어 올려 피부를 팽팽하게 유지시켜 준 후 바늘이 들어가는 원리로 정확한 깊이와 시술하기 어려운 부위에 주입을 원활하게 도와줍니다.

피부 건조증 개선, 주름 개선


스킨 케어

트리플물광젯

특허화된 핸드 피스와 노즐을 이용해 강한 분사 압력으로 고농축 솔루션을 초극세 입자화하여 영양성분이 피부 속까지 효과적으로 전달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모공 속의 노폐물 제거 및 재생솔루션 침투, 고보습 관리에 효과적입니다.

모공, 보습, 예민 피부 개선, 임산부 케어


이온토손

고농축의 이온화된 비타민을 피부 진피층 깊은 곳에 있는 세포까지 침투시키는 장비입니다. 멜라닌 생성 억제와 콜라겐 형성 촉진, 각질 제거 효과가 있습니다.

미백, 각질 정리, 보습


쿨젠

특정 전류를 이용해 피부의 pH밸런스를 정상화 시키고 전류의 흐름으로 피부 세포를 활성화합니다. 또한 저온냉각방식 원리로 전달성분을 보호하여 침투력을 높인 장비입니다.

재생, 보습, 예민 피부 개선


스킨마스터

미세 전류와 초음파로 구성된 다기능 미용 치료 시스템으로 피부 노화를 방지하고 각종 피부 결함을 개선하는데 사용하는 장비입니다. 클렌징, 필링, 토닝 등의 효과가 있으며 각질, 모공 속의 노폐물, 피지 등을 제거하고 콜라겐과 엘라스틴 생성의 촉진을 도와줍니다.

각질 정리, 보습


고주파

고주파수의 전기 에너지가 가해지면 전류의 방향이 바뀔 때마다 조직을 구성하는 분자들이 진동하면서 서로 마찰하며 심부열을 발생시킵니다. 생체 열에너지로 변환된 고주파는 조직의 온도를 상승시켜 세포의 기능을 증진시키고 혈류량을 증가시켜줍니다.

탄력, 재생


HE-NE

헬륨네온 레이저로 피부조직의 신진대사를 촉진하여 정상 피부로의 회복을 촉진시키는 저출력 레이저로 여드름 상처를 포함한 각종 상처 회복 및 촉진, 피부염 치료에 효과적입니다.

상처 회복, 진정 재생


오메가 라이트

423nm~640nm에 이르는 다양한 파장의 빛이 피부에 조사되어 재생, 진정, 트러블 등과 같은 문제 해결을 도와줍니다. 열 손상, 광노화 상처 등의 위험성을 낮춘 광원 조사 장비입니다.

상처 회복, 진정 재생


루카스

99% 아로마 에멀젼 컨센트리를 희석하여 모든 용카 케어시 사용되는 릴렉스 테라피 분사기로 정확하고 안정적인 출력이 특징입니다.

림프 순환, 노폐물 배출